두 번째 시즌의 Washington Huskies Fire 축구 코치 Jimmy Lake

워싱턴은 일요일 2년 차 축구 코치 지미 레이크를 해고했습니다.

수비 코디네이터 Bob Gregory는 4-6 Huskies의 임시 코치로 활동할 것입니다.

워싱턴 체육 디렉터인 젠 코헨은 성명을 통해 "어떤 스포츠에서든 헤드코칭을 바꾸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 결정이 코치, 직원, 학생 운동선수, 그 가족들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감안할 때"라고 말했다. "그러나 UW Athletics의 관리자로서 나는 항상 우리 학생 운동선수, 우리 학과 및 대학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해야 합니다. 내가 2019년에 그를 고용했을 때 Jimmy가 나보다 더 성공하기를 바랐던 사람은 아무도 없었지만 궁극적으로 이것은 현장 안팎에서 다양한 이유로 변화가 필요합니다.

"워싱턴을 위한 지미의 봉사에 감사하며, 그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일요일 밤 가상 기자회견에서 코헨은 자신이 '전문적인 대화'라고 표현한 방식으로 그날 일찍 레이크에게 자신의 결정을 알렸다고 말했습니다.

Lake의 해고는 11월 6일 Oregon에 26-16으로 패하는 동안 레드셔츠 신입생 라인배커 Ruperake Fuavai를 공격한 것으로 보이는 부업 사건에 이어 토요일 무급 1경기 정지를 선고받은 직후에 발생했습니다.

토요일, 시애틀 타임즈는 익명의 선수 5명을 인용해 레이크가 2019년 애리조나와의 경기 하프타임 동안 선수와 신체 접촉을 했다는 또 다른 주장에 직면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두 번의 말다툼이 Lake의 해고에 어떤 역할을 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학교에 따르면 워싱턴은 그의 계약 조건을 존중할 것입니다. 그는 향후 수입에서 상쇄될 때까지 약 990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습니다.
If you need any kind of information on this article related topic click here: https://mt-polisi.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